이데일리

  • 뉴스레터 신청
  • FAMILY SITE



이데일리 사고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개편 안내
작성일 : 2017.08.26 조회수 : 640
안녕하세요,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입니다.
독자 편의성 향상과 기사 집중도 강화를 위해 이데일리 모바일 웹과 앱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 더 빠르고 새로워진 모바일 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이데일리 뉴스를 볼 수 있도록 화면 속도를 대폭 개선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설계 구조를 통해 기존대비 50% 이상 빨라진 화면 속도로 콘텐츠를 보다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이 편안한 컬러 스키마 적용, 여백 강화, 모듈화된 콘텐츠 영역 등 직관적인 디자인 UX를 도입해 콘텐츠에 대한 집중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 원하는 콘텐츠를 손쉽게 콕콕
태그 플로우를 통해 그날의 뉴스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를 섹션별로 구성, 원하는 뉴스 분야에 보다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 했습니다.
확장 메뉴를 통해 원하는 섹션으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숨어 있던 다양한 정보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획 특집 시리즈 영역을 재정비, 중요한 이슈들을 놓치지 않고 캐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속보 타임라인을 통해 최신 기사들 중 원하는 기사를 콕콕 집어 읽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콘텐츠 집중도가 강화된 기사 페이지
기사 본문내 이미지와 글자 크기 확대, 레이아웃 개선, 광고영역 재정비를 통해 기사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이전/이후 기사 바로 넘기기 기능을 통해, 다양한 기사들을 보다 편하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검색 기능 강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엘라스틱 서치 엔진을 전격 도입, 정확하고 빠른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기사와 사진뿐만 아니라 증권정보까지 한번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기사 페이지 상단의 기자 이름을 터치하면 해당 기자가 작성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 쉽고 간편한 회원가입
복잡하고 불편했던 회원가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손쉽게 이데일리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SNS계정 연동 기능으로 SNS 아이디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오는 9월에는 PC 웹 서비스의 개편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데일리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