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 뉴스레터 신청
  • FAMILY SITE



보해양조, 예술 마케팅 '부라더#소다 브랜드존' 성료

입력시간 | 2017.04.21 16:00 | 김태현 기자  thkim124@e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보해양조(000890)가 알코올 도수 3% 국내최초의 탄산주인 ‘부라더소다’를 앞세운 문화예술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보해양조는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펼쳐진 ‘2017 서울국제예술박람회’에서 봄 소풍을 주제로 한 부라더소다 브랜드 존을 운영했다고 21일 밝혔다.

보해양조, 예술 마케팅 `부라더#소다 브랜드존` 성료
(사진=씨에이치이엔티 제공)
형형색색의 부라더소다 시리즈 특유의 패키징과 핑크빛 벚꽃나무, 잔디 등으로 꾸며진 보해양조 브랜드 존은 가족단위 관람객에게는 소풍을 나온 야외 공원으로. 연인들과 친구들 및 남녀노소 외국인들에게는 다양한 맛의 부라더소다 시리즈의 시음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부라더소다 패키지를 활용해서 만든 ‘벚꽃소다나무’는 행사장 최고의 포토존으로 등극하며, 행사기간 내내 최고의 인기를 끌면서 인산인해를 이뤘다.

한편, 2017 서울국제예술박람회는 약 50여개의 국내외 갤러리가 참여하고, 1000여명의 작가가 2천여 작품을 출품해 행사기간 동안 약 2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XML:Y

독자의견

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카카오스토리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이시각 주요뉴스

뉴스 카테고리별 이동




    주요 뉴스




















    INSIDE MOBILE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앱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INSIDE FOCUS - 이데일리 사업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