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 뉴스레터 신청
  • FAMILY SITE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보안서비스 부분 4년 연속 1위

입력시간 | 2017.04.21 17:18 | 채상우  doubleu@e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보안서비스 부분 4년 연속 1위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지수다.

ADT캡스는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품질 강화와 고객가치 중심의 서비스 확대에 기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ADT캡스는 ‘A/S 원스톱 당일 처리 원칙’을 세우고 보안공백 최소화를 위해 서비스 전문 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케어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A/S 접수 및 원격 경비 설정 및 해제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도 출시하여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는 고객들의 고민과 필요한 점을 면밀히 연구, 검토하여 경제적 혜택과 이용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들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 초에는 주 고객층인 개인 사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차량관제, 인터넷, 화재안심 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만을 엄선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화재안심 서비스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혜택을 무기로 3월 한 달간 가입자가 2200여 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DT캡스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 2017년 3월 기준 당일 A/S 처리율은 95.8%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ADT캡스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하는 등 고객만족도가 대폭 향상됐다. XML:Y

독자의견

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카카오스토리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이시각 주요뉴스

뉴스 카테고리별 이동




    주요 뉴스



















    INSIDE MOBILE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앱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INSIDE FOCUS - 이데일리 사업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