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 뉴스레터 신청
  • FAMILY SITE



락앤락, '中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보온병 부문 1위

입력시간 | 2017.04.13 08:37 | 김정유 기자  thec98@e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락앤락, `中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보온병 부문 1위
사진=락앤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락앤락(115390)은 최근 중국 기업 브랜드 연구센터가 주관한 ‘2017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 밀폐용기·보온병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락앤락은 밀폐용기의 경우 6년, 보온병은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5년 연속 1위 기업에게 ‘황금브랜드’가 수여돼 그 가치를 더했다. 락앤락은 보온병·밀폐용기 부문에서 2위 기업과의 격차를 더 벌리며 중국시장에서 성공적인 안착을 이뤄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2004년 중국에 진출한 락앤락은 신규 텀블러 제품들의 대용량화는 물론 급성장한 온라인 시장의 주 이용층인 10~30대의 젊은 고객 확보를 위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밀폐용기도 실리콘 패킹에 항균효과를 더한 ‘항균비스프리’와 프리미엄 내열유리소재 ‘오븐글라스’의 스팀홀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

손효동 락앤락 중국법인총괄(부사장)은 “이번 황금브랜드 수상을 통해 락앤락이 중국의 강력한 자국 브랜드와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의 각축전 속에서도 중국 소비자들에게 여전히 사랑받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공인된 품질력을 토대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십분 반영한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 출시하며 중국은 물론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XML:Y

독자의견

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카카오스토리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이시각 주요뉴스

뉴스 카테고리별 이동




    주요 뉴스



    관련기업정보 20분지연

    락앤락 (115390)

    코스피 주요시세 현황
    -50
    0.39%

    12,850

    64,936주

    차트
















    INSIDE MOBILE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앱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INSIDE FOCUS - 이데일리 사업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