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 뉴스레터 신청
  • FAMILY SITE



제과와 패션의 만남…농심x에잇세컨즈 여름 한정판 45종 선봬

입력시간 | 2017.07.17 10:42 | 염보라  bora@e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제과와 패션의 만남…농심x에잇세컨즈 여름 한정판 45종 선봬
사진= 업체 제공

농심은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패션아이템 45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썸머 프렌즈'로 국민스낵 '새우깡' 이미지를 위트있게 재해석한 티셔츠, 스커트, 에코백, 양말까지 총 45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썸머 프렌즈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새우깡 패키지 모양의 쇼핑백에 제품을 담아줄 예정이다.

농심과 패션 브랜드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2년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유니클로와 손잡고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인 '신라면 UT'를 판매해 뜨거운 반응을 이끈 바 있다.

회사는 새우깡 브랜드에 활력을 부여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장수 인기제품인 새우깡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힐 계획"이라며 "46년 전통의 국민스낵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는 과자로 지평을 넓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우깡 에잇세컨즈 썸머 프렌즈 콜렉션은 17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 SHOP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20일부터는 서울 명동, 강남, 가로수길, 타임스퀘어 등 전국 22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농심은 새우깡-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친구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 이벤트를 함께 함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새우깡 티셔츠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XML:Y

독자의견

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카카오스토리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이시각 주요뉴스

뉴스 카테고리별 이동




















    INSIDE MOBILE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앱

    • 이데일리
      실시간 뉴스와
      속보를 어디서나
    • 이데일리MVP
      금융정보 단말기의
      모바일 서비스
    • MP 트래블러
      차세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 스타in
      연예·스포츠 랭킹 매거진
    • 전문가방송
      증권 전문가방송을
      스마트폰으로

    INSIDE FOCUS - 이데일리 사업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