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방송 > 방송가소식

찬사와 비난의 중심에 선 김민희, 수상소감서 '존경하고 사랑'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한밤’에서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의 베를린 영화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김민희-홍상수 감독의 스캔들과 베를린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을 소개했다.

이날 ‘한밤’에서는 베를린국제영화제 참석한 김민희와 홍상수의 인터뷰부터 수상소감까지 상세히 전파를 탔다.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지난해 불륜설에 휘말렸다. 두 사람은 구설 이후 자취를 감춘 뒤 베를린 공식성삭에 모습을 드러냈다. . 기자회견에서 홍상수 감독은 “아마도 제가 제 삶에서 겪은 일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가장 몰입할 수 있습니다”라며 “김민희 씨와 가까운 사이입니다. 민희 씨의 의견을 많이 듣는 편이죠. 이 대사는 김민희가 만든 대사라고 할 수 없고 결합돼서 나오는 겁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날 기자회견에서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에게 해외 취재진의 질문을 통역해주는 모습, 그리고 나란히 오른쪽 네 번째 손가락에 비슷한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베를린 영화제에서 ‘은곰상:여자연기자상’을 수상한 김민희는 “너무 감사드린다. 누군가에게는 이 영화가 가슴에 깊은 울림을 주길 바란다. 아름다운 영화 만들어주신 홍상수 감독님 감사드립니다”라며 “내가 지금 느끼는 기쁨을 느끼게 해주신 홍상수 감독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