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 > 음악계소식

라이프 앤 타임 '2017 하드록 라이징' 서울 경연 우승

라이프 앤 타임(사진=해피로봇 코리아)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밴드 라이프 앤 타임이 ‘2017 하드 록 라이징’ 서울 경연에서 우승했다.

라이프 앤 타임은 18일 잠실에 위치한 하드록 카페에서 진행된 결승에서는 오리엔탈쇼커스, 폰부스, 코인사이드과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네 팀 중 세번째로 공연을 펼친 라이프 앤 타임은 최근 발매한 EP ‘CHART’ 수록곡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를 시작으로 대표곡인 정규 1집 ‘LAND’와 EP ‘The Great Deep’의 타이틀곡 ‘My loving city’, ‘호랑이’를 연주하며 관객들과 심사위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라이프 앤 타임은 데뷔와 동시에 뛰어난 음악성과 라이브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라이프 앤 타임은 다른 세팀과 함께 12팀이 참여한 본선을 거쳐 결선에 진출했다.

매년 세계 각국에 위치한 하드 록 카페에서 진행되는 ‘하드록 라이징’은 국가별 우승자뿐만 아니라 음원, 라이브 심사를 거쳐 대륙별 우승자 및 세계 우승자를 선정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고급 악기 세트 증정, 뮤직비디오 제작, 미국 마이애미에 위치한 하드록 스타디움에서의 공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해 한국의 스트릿건즈가 세계 우승자로 선정돼 화제가 됐다.

라이프 앤 타임이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한국 밴드의 세계 챔피언 타이틀 획득을 이뤄낼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