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방송 > 방송가소식

이종석, 어깨 드러낸 섹시 포즈로 女心공략

[이데일리 e뉴스 김민화 기자] `미친 대세` 배우 이종석이 그동안 숨겨왔던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화보로 여심 공략에 나섰다.

이종석 쎄씨(CeCi) 화보 (사진=웰메이드 이엔티 & 투제이 프로?Z선)
< ☞ `이종석 쎄씨(CeCi) 화보` 사진 더 보기 >

이종석은 쎄씨 19주년 창간호 기념 `북인북` 화보를 통해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 그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통해 `수하 앓이`를 만들 정도로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든 국민 남친 이종석은 이번 패션매거진 쎄씨(CeCi)의 19주년 창간호를 기념해 특별히 20페이지 북인북 별책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이상한 나라에 떨어진 종석’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종석은 숲속 동물 인형 뿐 아니라, 밧줄로 몸이 묶인 포박 컷에 이르기까지 평소와는 다른 독특한 모습을 선보였다.

촬영을 담당한 박소현 쎄씨 에디터는 “충무로 대표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영화 `관상` 홍보 활동과 영화 `노브레싱`, `피 끓는 청춘`의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종석은)탑 모델 출신다운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현장을 리드했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피끓는 청춘’ 카사노바 중길로 변신해 한창 촬영 중인 이종석의 이번 화보는 창간호 쎄씨 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이종석, 쎄씨(CeCi) 화보 사진 더보기
☞ 반항아 `이종석`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아식스, 하지원·이종석 'G1 체리핑' 화보 공개
☞ 이종석, 데님 셔츠 입고 `상남자 느낌 물씬`
☞ 이종석 1위, 추석 연휴 함께 장 보고 싶은 스타 ‘2위는 김수현’
☞ '관상' 이종석, '도둑들' 김수현과 닮은꼴.."소감? 패스!"
☞ '관상' 송강호, 조정석·이종석 극찬.."연기력·열정 뛰어나"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