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영화 > 영화계소식

NEW, 씨네Q 구미봉곡점 12월7일 오픈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콘텐츠미디어그룹 NEW의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가 경북 구미에서 12월 7일 정식 개관한다.

씨네Q가 경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택한 사이트는 경북 구미 봉곡점이다. 봉곡동에 총 5개관, 500여석 규모의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가 들어섬에 따라 그 동안 영화관람을 위해 극장이 있는 구 도심 및 공단지역을 찾아야 했던 지역주민들의 문화여가생활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봉곡동 신축 문화쇼핑시설 G7스퀘어에 입점한 씨네Q는 관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두고 모든 상영관에 열과 열 사이 앞뒤 간격을 넓히고 양팔걸이 가죽시트 좌석을 배치했다. 또한 레이저영사시스템을 도입, 밝고 선명한 화질을 균등한 밝기로 전달해 대형화면을 볼 때 발생할 수 있는 어지러움을 최소화했다. 이처럼 프리미엄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특별관 수준의 관람환경을 요일, 관람위치에 따른 차등요금제 없이 일반관 가격대에 제공해 관람만족도와 가격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킬 전망이다.

이에 앞서 씨네Q의 특장점을 지역주민들이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정식 개관에 앞서 ‘프리오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2월 3일부터 6일까지 최신영화 무료시사회 기간에 ‘아이캔스피크’부터 ‘범죄도시’까지 다양한 장르의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팝콘과 함께 제공된다. 개관 첫 주말인 12월 9일에는 벌룬 아트, 포토서비스 등 패밀리데이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무료시사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네Q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씨네Q는 서울 신도림점 오픈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총 10개관, 1500여석 규모로 위탁 운영되던 CGV신도림점의 임대차 계약이 만료되는 11월14일을 기점으로 영사시스템, 좌석을 비롯한 인테리어 리뉴얼, 효율적인 지점 운영을 위한 신규채용 등 내년 상반기 내에 새로운 영화관에서 관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작업에 한창이다.

NEW는 프리미엄 영화관 브랜드 씨네Q를 통해 사업안정성을 높이는 동시에 영화, 드라마, 부가판권, 음악, 스포츠 사업 등 다양한 미디어콘텐츠 산업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