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 > 음악계소식

'눈덩이 프로젝트' 신치림+에디킴, 가을 발라드 15일 발매

윤종신, 조정치, 에디킴, 하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신치림(윤종신, 조정치, 하림)과 에디킴이 미스틱표 가을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들의 신곡 ‘지금’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 음악 플랫폼 ‘리슨(LISTEN)’ 열네 번째 곡으로 발매된다.

이번 곡은 미스틱과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컬래버레이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미션인 ‘황혼’을 주제로 한 노래다. 미스틱에서는 신치림과 에디킴이 SM에서는 소녀시대 써니와 헨리가 팀을 이뤄 신곡 대결을 펼친다.

‘지금’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하림이 작곡하고 윤종신이 작사했다. 조정치가 기타 세션에 참여했다. 가창은 윤종신, 하림, 에디킴 세 사람이 함께 했다.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출국’, ‘난치병’ 등 대중적인 발라드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는 하림의 멜로디에 조정치의 따뜻한 기타 선율, 그리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언어로 섬세한 감성을 짚어내는 윤종신의 노랫말이 더해져 올 가을 리스너들의 감성을 적실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여기에 감미로운 음색의 에디킴까지 가세해 이들이 그려낼 아름다운 하모니가 기대를 모은다.

매주 수, 목,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 LIVE(V앱)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눈덩이 프로젝트’에서는 신곡 ‘지금’ 작업기가 공개된 가운데, 네 사람은 가족 같은 화목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치림, 에디킴의 ‘지금’은 1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