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 > 음악계소식

'여섯 송이 장미'…B.A.P 3월 7일 '로즈' 발매 확정

컴백 스케줄포스터 공개
B.A.P 컴백 스케줄 포스터(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가 컴백 일자를 오는 3월 7일로 확정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B.A.P가 3월 7일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를 발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B.A.P 공식 채널을 통해 ‘B.A.P 6th single album Schedule Poster’라는 문구와 함께 테이블 위에 빨간 장미꽃이 놓여있는 감각적인 컴백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오는 2월 20일, 21일, 22일 세 차례에 걸쳐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오픈된다. 23일에는 단체 티저, 27일 앨범 커버 이미지, 28일과 3월 3일에는 두 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차례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3월 7일 낮 12시 B.A.P의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를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로즈’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B.A.P의 두 번째 정규앨범 ‘느와르’의 상징이었던 블랙에 이어 레드로 이어진 컬러 시리즈”라며 “‘느와르’ 앨범이 B.A.P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고히 했던 앨범이라면 ‘로즈’는 B.A.P가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B.A.P는 3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WORLD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하고 월드투어의 서막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