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방송 > 방송가소식

성훈, 아부다비 팬미팅 성료…“과분한 사랑”

사진=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배우 성훈이 ‘My Secret Romance’ in 아부다비 월드투어 팬미팅을 성료했다.

성훈은 지난 6일 아부다비 알 자히리 시어터(AL JAHELI THEATER)에서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으로 성훈은 중동 지역에서 팬미팅을 개최한 최초의 아시아 배우라는 영예를 얻었다.

이날 성훈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숨겨둔 춤 실력을 가감 없이 뽐내며 등장했다. 성훈은 “안녕하세요 성훈입니다. 이렇게 만나 뵙게 돼 감사합니다”라며 직접 준비한 아랍어로 첫 인사를 건넸다.

중동 지역의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성훈은 더 가깝고 친밀하게 다가갔다. 근황 토크에서는 최근 출연한 드라마와 관련된 이야기와 수영선수를 거쳐 배우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성훈은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하며 팬들의 마음을 채웠다. 게임에서 이긴 팬들에게 애교를 발산하는가 하면, 이 자리를 기념할 수 있도록 한 명, 한 명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밀착 팬서비스를 펼쳐 현장을 달아오르게 했다.

성훈은 “중동 지역에서 팬미팅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다. 이렇게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먼 지역에서 저를 알아봐주시고, 좋아해주시는 것에 어떻게 보답해야할지 모르겠다. 이렇게 찾아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그 어떤 팬미팅 보다 열렬한 반응 보여주셔서 저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 값진 시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성훈은 오는 15일 몽골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