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기업 > 자동차

[이주의 자동차]③수입차 '여름 대비, 미리 무상점검 받으세요'

마세라티는 오는 22일부터 6월3일까지 2주 간 마세라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7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 FMK 제공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수입차 업계가 여름철을 대비해 무상 점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각 브랜드마다 점검 대상 차종과 시기가 다르니 미리 확인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자.

한국도요타는 이달 31일까지 3주간 도요타와 렉서스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7 러브 마이 도요타·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도요타와 렉서스는 이번 캠페인 동안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점검과 에어컨 필터, 12v 배터리, 프리미엄 엔진오일(0W40),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 유상점검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주행거리 8~10만㎞ 이상 주행 시 교환해야 하는 오토 트랜스 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등의 아이템을 패키지로 묶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조건에서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를 새롭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도요타는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아베다 여행 키트’를, 타이어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준다. 렉서스는 2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정품 ‘징고 보틀’을, 타이어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

마세라티는 오는 22일부터 6월3일까지 2주 간 마세라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7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 전국 9개 마세라티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마세라티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 1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한다.

캠페인 기간 유상 수리 및 부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타이어 및 액세서리 상품 등에 대해서는 20%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마세라티 텀블러를 줄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다음달 2일까지 보증기간이 만료된 E-클래스(2014년 5월 이전 출고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12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유상 고객의 경우 100만원 이상 수리 시 부품 15% 할인, 200만원 이상 시 엔진오일 무상 교환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컬렉션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서비스 보증 연장 상품인 메르세데스-벤츠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한국도요타는 5월10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도요타와 렉서스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7 러브 마이 도요타·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 한국도요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