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방송 > 방송가소식

‘SNL9’ 워너원, ‘아름다운 그대에게’ 패러디

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그룹 워너원이 일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패러디한다.

12일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시즌9’에서 호스트 워너원은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워너원 멤버들은 만화 원작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일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패러디한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지난 2007년 방송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자 주인공이 남장을 한 채 고등학교에 몰래 전학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워너원이 연기하며 어떤 버전으로 재탄생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패러디 코너에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황민현, 크루 안영미가 열연한다. 항상 동경하던 다니엘과 민현의 곁에 있기 위해 남장을 하고 비보이 팀에 들어온 영미의 모습이 그려진다. 자신이 여자임을 들키지 않으려는 영미의 가슴 짜릿한 연기와 다니엘-민현이 보여줄 ‘심쿵 로맨스’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SNL9’ 제작진은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황민현이 신인답지 않은 능숙함을 보여줘서 놀라웠다. 패러디지만 원작의 재미와 관전포인트를 잘 살려 선보이겠다. 이외에도 모든 멤버들의 활약상을 화면에 온전히 담기 위해 노력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vN ‘SNL 코리아 9’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20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