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기업 > 생활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여름 '맥주 무제한' 이벤트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피자 레스토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PK)은 여름을 맞아 맥주 무제한 이벤트와 신메뉴 3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CPK는 맥주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맥주 무제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맥주를 주문한 시간부터 120분간 클라우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메뉴 구입 시 6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맥주 무제한 이벤트는 CPK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무제한 이벤트 대신 300ml 1잔당 1000원 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CP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PK는 힐링푸드인 푸룬을 주재료로 무더운 여름에 기운을 북돋아주는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푸룬 프룻 피자’, ‘핫 문 푸룬 피자’, ‘리코타치즈 파인애플 피자’로 주재료인 건자두 푸룬은 식이섬유를 비롯해 각종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웰빙 식재료로 손꼽힌다.

푸룬 프룻 피자는 쫄깃한 도우 위에 달콤한 파인애플 화이트 소스와 건자두, 거봉, 아몬드, 크랜베리를 더한 달콤한 과일 피자다. 핫 문 푸룬 피자는 도우 위에 매콤한 푸룬 페스토를 바르고 치킨, 건자두를 올려 구워 매콤한 맛을 살렸다.

리코타치즈 파인애플 피자는 도우 위에 건자두와 파인애플, 신선한 야채가 풍성하게 더해진 상큼한 피자로 리코타치즈와 메이플 오렌지 시럽이 달콤한 맛을 더해준다.

CPK는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구매 후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캘리포니아피자키친, CPKKOREA, 팜스타그램, 캘리포니아푸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CPK VIP 식사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