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방송 > 방송가소식

'해투3' 선미-강다니엘, '가시나' 댄스 콜라보 '완벽 호흡'

선미-강다니엘.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선미-강다니엘의 ‘가시나’ 댄스가 포착됐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1일 방송에는 휘성, 홍진영, 선미, 워너원의 강다니엘-김재환-배진영-황민현이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장르별 최강자 1탄’으로 꾸며진다.

공개된 스틸 속 선미-강다니엘-김재환은 각자의 스타일대로 ‘가시나’의 트레이드 마크인 ‘저격춤’을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선미는 원조답게 여유로운 표정으로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모습. 요염한 듯 파워풀한 선미의 춤선이 ‘걸크러시 매력’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강다니엘은 완벽한 춤사위가 무색할 정도로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김재환은 독특한(?) ‘가시나’ 댄스로 웃음을 자아낸다. 선미-강다니엘의 칼 군무와는 사뭇 거리가 있는 엉성한 ‘저격춤’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날 녹화에서 강다니엘은 가요계 선배 선미와의 만남에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초등학생 시절 텔미 춤으로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힌 것. 이에 즉석에서 두 사람은 ‘텔미’부터 시작해 ‘가시나’에 이르기까지 선미 히트 댄스들을 함께 춰 뜨거운 환호를 받았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