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음악 > 음악계소식

[포토]구구한 혜연, 간절한 눈빛으로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구구단이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로 컴백 임박을 알렸다.

26일 오전 구구단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초코코 팩토리(Chococo Factory)’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구구단 멤버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멤버 세정, 미미, 샐리, 미나, 하나, 나영, 해빈, 혜연은 여성미부터 달달하고 상큼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들을 발산했다. 강렬한 레드 미니 원피스와 멤버 개개인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은은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으로 ‘미모 대세’ 자리를 예약했다.

특히 구구단 멤버 전원은 리즈를 경신한 미모와 몸매뿐만 아니라 새로운 콘셉트에 어울리는 분위기 변신으로 반전도 꾀했다. 초콜릿 공장을 배경으로 한 영화 속 독특한 캐릭터인 ‘윌리웡카’로 변신해 독특한 인상을 선사했다.

개인 티저 이미지 속 분위기는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도 높였다. 타이틀곡 ‘초코코(Chococo)’로 돌아오는 구구단은 티저 이미지(26, 27일), 트랙리스트(28일), 하이라이트 메들리(1일), 뮤직비디오 티저(6일)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새 앨범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젤리피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