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IT/과학 > IT/인터넷

LG V30로 찍은 ‘블락비’ 뮤직비디오 공개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LG전자(066570)는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와 손잡고 LG V30의 전문가급 카메라 기능을 알린다.

LG전자는 13일 LG V30로 촬영한 ‘블락비’의 새 음원 ‘MY ZON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펑키 리듬이 돋보이는 이번 신곡은 다음 달 말까지 LG V30 마이크로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추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 예정이다.

또 LG전자는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LG V30를 활용한 촬영 팁도 함께 소개했다. LG V30를 풍선에 매달아 띄우거나, 돌아가는 턴테이블에 올려놓는 등 다양한 영상 효과를 담아냈다.

LG전자는 네티즌들이 기발한 촬영 기법들을 고객이 직접 소개하고 공유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자신만의 독특한 촬영 기법을 활용하거나 따라 하고 싶은 영상을 패러디해 누구나 자유롭게 영상을 촬영하고 마이크로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된다.

촬영 방법의 참신함, 영상의 완성도 등을 고려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수상자들에게는 LG V30 외에도 14인치 노트북 ‘LG 그램 14’, 블락비 사인 CD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30일간 진행되며 수상 결과는 11월 말에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