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기업 > 중소기업

삼광글라스, 셰프토프 '라벨라' 론칭… 냄비·프라이팬 10종 출시

사진=삼광글라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광글라스는 멀티 키친 라이프스타일웨어 셰프토프의 ‘라벨라’ 라인을 국내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라벨라 라인 론칭을 통해 신제품 냄비와 프라이팬 10종을 선보인다. 세트토프의 라벨라 라인은 현대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수십개의 각을 통해 반사되는 빛에서 영감을 얻어 입체감과 도회적인 느낌의 외관이 돋보이는 주방용품 시리즈다.



라벨라 프라이팬은 빛의 반사를 표현해낸 표면 디자인과 단시간 내 높은 열전도율로 요리를 완성해주는 바닥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핸들링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벨라 냄비 5종은 입체감 있는 디자인에 뚜껑 노브의 연결볼트를 숨겨 원천적으로 녹이 스는 경우를 차단한다. 무게감 있는 냄비 뚜껑은 조리시 압력을 높여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선빔(Sun-Beam) 바닥면은 높은 열전도율과 고른 열분배로 국, 탕요리 뿐 아니라 찜이나 데침, 볶음, 튀김까지 활용도가 다양하다.

라벨라 냄비와 프라이팬 모두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무기물 소재의 세라믹 코팅이 적용됐다. 이번 신제품은 이달 말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와 롯데백화점(잠실점, 안양점)에서 판매되고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 종합몰에도 순차 입점된다. 오는 8월부터는 AK백화점 전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라벨라는 삼광글라스만의 친환경성과 안전성에 유러피안 디자인 퀄리티가 합쳐진 셰프토프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극대화 한 라인업”이라며 “디자인 퀄리티와 실용성에 안전한 요리를 만들어줄 이번 신제품으로 여름철 건강한 주방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