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레저 > 패션.뷰티

'더 패키지’ 제작발표회 속 이연희 메이크업 눈길?

가을 메이크업으로 발산되는 극강의 우아함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이번주 첫 방송을 앞둔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연희의 매력적인 가을 메이크업이 화제다.

'더 패키지’ 제작발표회 이연희. (사진=아이오페)

10월 11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JTBC 새 금토 드라마 '더 패키지' 제작발표회에 이연희를 비롯해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연희는 깨끗한 피부와 함께 가을에 맞는 우아하고 깊이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자리를 빛냈다.

이연희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전미연 원장은 “이번 드라마에서 털털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의 여행 가이드, 소소 역을 맡은 이연희를 위해 최대한 본연의 피부 빛을 살려 가볍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극 중 캐릭터의 내추럴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자 했다”고 전하며, “가을 분위기에 딱 맞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블랙 드레스와 매치되도록 완성했다”고 덧붙였다.

'더 패키지’ 제작발표회 메이크업실 이연희. (사진=아이오페)

이 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연희의 피부를 윤기 있고 투명하게 완성해준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은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실제 투명한 피부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좋아하는 이연희가 애정 하는 아이템. 또한 그녀의 무결점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입술은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립스틱을 바른 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함께 촉촉한 립을 연출해주는 ‘듀얼 립 블렌더 3호’를 덧발라 가을 메이크업 룩으로 완성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