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IT/과학 > 게임

오랜만의 MMORPG, 플레이위드 '군타라' 19일 공개서비스

△ '군타라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023770)는 오는 10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

공개서비스에서는 캐릭터를 5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파티플레이가 가능한 8개 던전이 개방된다. 그리고 상대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1 대 1, 4 대 4 PvP도 가능하다. 여기에 다른 유저와 협력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군타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도 열렸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운영자의 인사말과 게시판, 공개서비스 일정, 사전 예약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추후에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구체적인 게임정보 및 공략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군타라 온라인'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MMORPG로, 핵 앤 슬래시를 기반으로 한 빠른 액션과 타격감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여기에 파티플레이를 통한 보스 레이드, 던전 파티 플레이, PvP, PvE 등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군타라 온라인의 사전 예약 이후 이미 12만명이 넘는 분들이 참여를 하는 등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추후 오픈 베타 기간에 보다 좋은 서비스와 콘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군타라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