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기업 > 생활

다름인터내셔널, 알카트로즈 마우스 국내 론칭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다름인터내셔널이 글로벌 주변기기 알카트로즈의 대표 마우스 상품 ‘샤크 시리즈’와 ‘아식스6’를 국내에서 정식 출시한다.

다름인터내셔널은 1일 “알카트로즈와 한국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마우스 시장에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절대적 가성비를 앞세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업체 측은 “가성비를 앞세운 ‘샤크 마우스’는 양손 모두 사용 가능하고, 상어 모양의 멋스러움까지 더한 기본기에 충실한 마우스다. 마치 구름을 잡는듯한 가벼운 무게와 높은 정확도로 사용자의 편안함까지 더했다”며 “특히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고해상도 1000CPI로 정밀한 움직임을 추구한다. 튼튼함의 대명사인 후아노 스위치(HUANO)를 채택하여 300만회 이상의 클릭을 보장하는 내구성을 가지며 광센서를 장착해 마우스 움직임에 정확성을 더했다. 또 저소음 버튼을 채택하여 클릭 시 소음이 거의 없어 도서관이나 독서실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이어 “마우스 뒤쪽에는 무게추를 장착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팜그립, 핑거 그립 두 경우 모두를 충족시켜 주며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으로 멋스러움까지 더했다”며 “아울러 플러그앤 플레이 기능으로 컴퓨터에 연결 시 바로 사용 가능하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손목의 피로감을 최소화해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고 덧붙였다.

다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알카트로즈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2년을 보장한다. 출시 기념행사로 샤크 마우스 구매 시 고급 샤크 마우스 패드를 무료 증정한다”고 말했다.

업체 측은 “심플하지만 다양한 기능을 가진 ‘아식스6 마우스(Asic6 Mouse)’는 감각적이고 깔끔한 4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드럽게 회전하는 휠 스크롤 구성은 견고하고 편안하다. 인체 공학적 설계로 양손 모두 사용 가능하고, 손안에 쏙 들어오는 편안함을 제공한다”며 “고해상 1000cpi를 지원하며 후아노 스위치(HUANO)를 채택해 300만회 클릭을 보장하는 등 내구성을 자랑한다. 편안한 움직임을 자랑하는 광센서는 사용자에게 정확한 마우스 포인터 움직임을 제공하고, 이는 최상의 가성비로 이어진다”고 했다.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한 아식스6 마우스는 기본적인 기능을 추구하면서도 기능을 갖춘 사용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샤크 마우스와 아식스6 마우스 제품 모두 마우스 전문가인 싱가포르 브랜드 알카트로즈가 제공하는 최고의 가성비 마우스로 꼽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