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부동산정책

코레일, '철도의 날' 기념 KTX 특실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코레일은 118주년 철도의 날을 기념해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KTX 특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철도의 날은 노량진과 제물포를 잇는 경인선이 개통된 1899년 9월 18일 기념해 지정된 법정 기념일로 올해로 118주년을 맞았다.

철도의 날 118주년 기념 이벤트 대상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운행하는 KTX의 일반실을 코레일톡으로 예매한 철도회원이다. 당첨자에게는 예약한 구간의 KTX 일반실을 특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선정인원은 철도의 날에 맞춰 총 918명으로 추첨은 대상일자 이틀 전에 무작위 추첨으로 이뤄진다.

이번 이벤트로 당첨된 쿠폰은 예약한 승차권을 특실로 업그레이드하는 쿠폰으로 다른 날짜나 구간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당첨된 쿠폰의 사용기한은 예약한 열차 출발 1일 전 자정까지로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

당첨결과는 이벤트 기간일의 열차출발 2일 전마다 추첨 후 문자로 개별 공지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118년 철도의 역사 속에 함께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를 조금이나마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