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레저 > 책.문학

영풍문고 서현점 매월 1명에게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 개최

11월 30일까지 도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응모 혜택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영풍문고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점에서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독자들이 더 많은 책을 더 가벼운 마음으로 접할 수 있도록 도서 구매 시 10% 할인 또는 10% 마일리지 적립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도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쿠폰을 지급하여 쿠폰에 스탬프를 모두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3개와 6개 스탬프 완성 시 도서할인권이 지급되며 7개 완성 시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경품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곧 다가올 수능을 맞이해 수능날인 11월 16일까지 수험생과 예비 수험생을 위한 ‘힘내라!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변의 수험생을 응원하는 응원 문구를 적어 매장 내에 비치된 소원나무에 걸고 구매 영수증 하단에 응모자와 응원하는 수험생 이름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당첨자에게 도서할인권을 증정하고 응원을 받는 수험생에게는 10판의 피자를 간식으로 보내준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책을 읽고 기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꿈꾸는 어린이 독서 통장’을 지급하여 10권, 20권, 30권 단계별로 책을 읽은 어린이에게 도서할인권을 증정한다. 독서통장 보유를 통해 무료주차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주말 서점 나들이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