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기업 > 생활

퓨토, HDC신라면세점 등 면세점 3곳 신규 입점

총 5개 온·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신규 입점 기념으로 3월까지 이벤트
△HDC신라면세점 퓨토 매장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퓨토(Putto)’는 지난해 12월 HDC신라면세점과 한화갤러리아면세점에 입점한 데 이어 지난달 롯데온라인면세점(http://www.lottedfs.com)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퓨토는 지난해 입점한 신라면세점 제주점과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을 포함해 총 5개 온·오프라인 면세점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퓨토는 지난해 하반기 면세점 매출이 상반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본격적인 면세점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올해 면세점 신규 입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제품군도 보다 다양화할 계획이다.

퓨토는 이번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5개 온·오프라인 면세점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퓨토 미니어처 샘플을 제공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퓨토시크릿 스페셜 키트를,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퓨토테라피 트래블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가방 배진우 부문장은 “중국 내 한국 유아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의 면세점 입점이 이어지고 있다”며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한 중국에서 특히 반응이 좋은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를 오는 3월부터 퓨토 신라면세점 제주점에서 판매하는 등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아가방앤컴퍼니, 설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 아가방앤컴퍼니, 주부 체험단 '365MOM' 발대식
☞ 아가방앤컴퍼니, 친환경 유아용 세제 8종 출시
☞ 아가방, 보온성·실용성 강화 패딩점퍼 출시
☞ 아가방앤컴퍼니, 中 알리바바 '티몰'·'타오바오'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