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분양정보

[지금은분양중] 실수요자들에게 안성맞춤, 상계역센트럴푸르지오

[이데일리TV 이선미PD] 서울지역 아파트 분양단지는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높다. 서울 도심에 위치해 있는 만큼 편의시설과 학군이 잘 형성되어 있고, 대다수가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인지도가 높은 건설사들이 시공을 맡다보니 내부 설계에 있어서도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서울시 노원구 상계뉴타운 4구역에 들어서는 ‘상계역센트럴푸르지오’는 지하철 4호선 상계역을 걸어서 5분 정도면 이용할 수 있고, 7호선 환승역인 노원역도 가까워 서울 주요 업무지역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도로망의 경우 동부간선도로를 통해 강·남북으로 접근성도 우수하고 북부간선도로와 내부순환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덕룡터널을 이용하면 외곽순환고속도로도 빠르게 연결되어 광역교통도 편리하다.

교육여건을 살펴보면 초등학교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단지 주변으로 중·고등학교도 위치해 있어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 3대 교육특구인 중계동 학원가가 차량으로 7분 거리에 들어서 있어 풍부한 교육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상계역센트럴푸르지오’의 단지 내부시설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넓은 동간 간격으로 세대 간 간섭을 줄이고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으며, 주차장은 100% 지하로 설계되어 입주민들이 안전하게 통행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렇게 마련된 지상공간에는 소나무, 팽나무, 은행나무 등으로 조성된 친환경 놀이터와 다양한 테마공원을 설치해 입주민들이 녹지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할 예정이다.

이 밖에 자세한 정보는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172-1번지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