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분양정보

대우산업개발, 22일 서산 모델하우스 '공신 강성태' 초청 강연회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대우산업개발은 오는 22일 오후 4시 충남 서산테크노밸리에 들어서는 ‘이안 더 서산’ 모델하우스에서 ‘공부의 신’, ‘66일 공부법’ 등으로 잘 알려진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를 초청해 강연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강연주제는 ‘66일만에 공부가 습관이 되는 66일 공부법’으로 자녀들의 집중력, 속독법, 계획 짜는 법 등 생활 속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교육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강성태 대표는 200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전국 0.1%의 성적으로 서울대에 입학 한 후 공신닷컴(서울시 우수 사회적 기업)을 설립해 방송과 강연 등을 통해 대한민국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공부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서산지역의 높은 교육열을 반영했을 뿐 아니라 교육 및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이안 더 서산’의 입지적 특장점이 어우러진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우산업개발이 서산테크노밸리 A8b블록에 분양하는 ‘이안 더 서산’은 지하 2층~지상 24층, 5개 동, 250가구 규모로 이뤄졌다. 전용면적 84㎡ 237가구, 117㎡타입 1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 117㎡타입은 서산시 최초의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설계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산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최초 자급자족형 첨단복합도시로 조성될 계획이며, 대기업을 비롯해 300개의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