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치킨매니아,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 G배달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새우치킨으로 인기몰이 중인 ‘치킨매니아’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신년맞이 G배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치킨매니아 담당자는 “G마켓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G배달에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 중이다.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할인 적용은 G배달 이벤트 페이지에서 ‘치킨매니아 전용 3000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주문 시에 적용하면 된다. 스마일페이 결제 시 1000원 중복 쿠폰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최대 총 4000원까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는 G배달에 등록된 치킨매니아 매장에만 적용된다.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고 있으므로 배달 전 이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또 이벤트 할인 쿠폰은 기간 내 ID 당 1일 1회만 발급된다.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치킨 배달앱을 이용해 주문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었다”면서 “고객감사 이벤트와 더불어, 앞으로도 G배달 앱을 이용해 맛있는 치킨매니아의 메뉴를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새우치킨 외에도 순살후라이드, 심쿵칠리새우, 청양불고추치킨, 화끈핫바비큐 등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업체다. 최근에는 추억의 치킨인 ‘아재치킨’ ‘아재세트’와 만능치밥소스를 제공하는 ‘화끈새우볶음밥’ 등을 출시해 소비자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신년맞이 치킨매니아 G배달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G배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