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분양정보

포스코건설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 중복 맞아 여름이벤트 실시

8월 분양 예정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포스코건설은 다음달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 분양을 앞두고 오는 22일 중복(中伏)을 맞아 여름 이벤트 ‘인스타와 함께하는 쇼미더치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인스타란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를 줄인 말이다.

이벤트는 현장 전망대(인천 남구 도화동 118-16, 도화플라자 3층)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달 15일부터 오는 23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방문고객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고, 당첨 사실을 바로 알 수 있다. 당첨 고객에게는 치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들도 시원한 현장전망대에서 불볕더위를 피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과일쥬스, 커피등 시원한 식음료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또 방문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이 제공되며, 향후 모델하우스 방문 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된다.

현재 현장 전망대는 이색 체험 부스를 운영 중에 있다. 현장에 설치된 VR기기를 통해 준공 이후 모습을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로 경험할 수 있다.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단지 외관, 상업시설, 49층 전망대를 가상체험 할 수 있다. 별도 상담석도 마련돼 사업지에 대한 전문상담과 함께 ‘내집마련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다.

한편,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는 도화지구 상업용지 2개 필지(8-5블록, 8-7블록)에 나오는 아파트로 최고 49층에 11개 동, 총 1897가구로 구성된다. 공급 면적은 전용면적 기준 74㎡·84㎡로 100% 중소형으로 구성된 단지다. 현장 전망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