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기업 > 생활

유한킴벌리, '추석 때 듣기 좋은 말과 싫은 말' 설문조사 진행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유한킴벌리가 ‘추석 때 가장 듣기 좋은 말과 가장 싫은 말’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듣톡 싫톡’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는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 서로 기분 좋은 덕담만 나누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유한킴벌리 웹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듣톡 싫톡’ 캠페인을 찾아 듣고 싶은 말, 듣기 싫은 말에 투표를 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추석에 필요한 ‘톡패키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30명에게는 샤오미 캐리어를 비롯해 여행용 편의용품, 민속윷놀이 등으로 구성된 ‘추석 해피톡 패키지’를 증정한다. 300명에게는 크리넥스 클렌징 티슈, 마이비데, 스카트, 크리넥스 뽑아쓰는타올, 도브 오일샴푸 체험팩 등 ‘유한킴벌리 인기 제품세트’를 제공한다. 캠페인을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연초부터 소중한 사람들에게 응원을 보내자는 ‘톡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어려운 일이 많은 요즘,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힘이 될 것”이라며, “추석을 맞아 서로 힘이 되는 덕담을 주고 받았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