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기업 > 중소기업

자연의벗,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이벤트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연의벗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의벗을 오랜 시간 함께 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목적으로 ‘최대 50% 파격 세일’과 ‘자연의벗 4행시를 지어라’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자연의벗은 이번 ‘최대 50% 파격 세일’에서 23년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자연유래 화장품을 최대 반값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초록병에 담긴 자연의벗 라인과 기능성이 추가된 다자연 블루밍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단, 립스틱과 마스크팩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자연의벗 4행시를 지어라’ 행사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하는 사행시를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독창성과 재미를 고루 갖춘 사행시를 선보인 23명의 당첨자에게는 자연의벗의 대표 제품인 2만3000원 상당의 ‘자연의벗 스킨토너’를 증정한다.

자연의벗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월26일부터 7월9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한편 자연의벗은 건강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유래성분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연의벗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기업으로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로부터 ‘착한회사 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