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IT/과학 > 방송통신

SK브로드밴드 옥수수, ‘미녀와 야수 인형+VOD’ 한정판 출시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가 영화 ‘미녀와 야수’ 개봉 기념으로 옥수수(oksusu)와 디즈니가 손잡고 벨 캐릭터 인형과 옥수수에서 이용가능한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 쿠폰 패키지 상품을 판매 한다.

벨 인형
16일 개봉한 영화 ‘미녀와 야수’는 디즈니 르네상스와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다시 쓴 클래식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실사판이다.

저주에 걸려 야수가 된 왕자가 지적이고 아름다운 아가씨 ‘벨’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여주인공 엠마 왓슨이 출연하여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디즈니, 11번가와 손잡고 ‘미녀와 야수’ 개봉 기념으로 주인공 벨 인형과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를 결합한 상품을 업계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

벨 인형은 ‘미녀와 야수’ 실사판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주인공 벨의 캐릭터 인형으로서 높은 제품 완성도 및 실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아이들이 안고 놀 수 있는 최적의 크기 구현 등 기존 제품들 대비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다.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는 옥수수앱 뿐만 아니라 B tv에서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다.

벨 인형과 소장용 VOD는 현재 11번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관련 마케팅은 B2B 마케팅 전문기업인 SK엠앤서비스에서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