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기업 > 중소기업

에이스침대, 겨울 대비 온열패드 '드림랜드' 선보여

구매시 전용커버 증정 이벤트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에이스침대가 유럽 온열패드 브랜드 ‘드림랜드(Dream Land)’를 구매 고객을 위해 드림랜드 전용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랜드 ‘DLA432(1인용 프리미엄 제품)’, ‘DLA433(2인용 프리미엄 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부스터 기능, 미끄럼 방지 기능을 추가했고, 타이머 기능을 세분화한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드림랜드 전용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모두 12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되는 드림랜드 전용커버는 온열패드의 오염을 막아 위생적인 환경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며 온열패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드림랜드는 안전성, 편리함, 난방비 걱정을 잡은 제품으로 부모님께서 따뜻한 가을·겨울을 보내시기에 적절한 선물이다. 또한, 1인 가구가 겨울 아이템으로도 적극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드림랜드는 이탈리아 테낙타사 제품으로 영국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유럽에서 사랑 받는 온열패드 대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에이스침대가 단독 수입·판매하고 있으며, 2015년 국내 첫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구입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이나 온라인 몰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1인용 17만원, 2인용 26만 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