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레저 > 문화일반

험난한 결혼준비에서 당신을 구원해줄 '웨딩앤 웨딩박람회'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수많은 장애물들이 결혼 앞에 놓여 있는 것이 현실이지만, ‘결혼’이라는 단어가 주는 환상이나 설렘, 기대감은 어려운 시대에도 여전히 유효하다.

그래서 우리는 부부의 인연을 맺어준다는 신 ‘월하노인(月下老人)’이 풀어놓은 붉은 실에 묶인 남녀처럼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이끌려 수많은 난관 속에서도 ‘결혼’이라는 선택을 하게 되는 것인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수많은 결혼 선배들의 조언처럼 로맨틱한 청혼과는 별개로 결혼준비는 현실이다. 신혼집이며 웨딩홀, 신혼여행, 혼수, 예물, 예단 같은 것들을 따지다 보면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기 마련이다. 매일 회사를 다니면서 시간을 쪼개고, 예산을 쪼개 결혼준비를 하다 보면 사랑스럽게만 보이던 예비 신랑, 신부가 원수처럼 보일 지경이다.

이때 필요한 것은 바로 당신을 구원해 줄 ‘웨딩박람회’다. 웨딩박람회는 바쁜 직장인이나 발품을 팔기 어려운 예비 신랑신부는 물론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는 그야말로 결혼준비 필수코스라 할 수 있다.

최근 웨딩박람회를 통해 원스톱 결혼준비를 마친 예비 신부 A씨는 “신혼집에 올인하다 보니 생각보다 결혼식 예산이 넉넉하지 않아 많은 부분을 줄여야 하나 고민이 컸다. 하지만 결혼박람회 현장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할인과 사은품, 추가 혜택으로 생각보다 더 좋은 조건에 결혼준비를 마무리할 수 있게 돼 만족한다”며 “바쁜 시간 쪼개 발품팔 필요 없이 최저가, 최고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이라고 전했다.

A씨처럼 2017년 뉴트렌드의 고품격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오는 20일, 21일 양일간 SETEC에서 개최되는 ‘제45회 웨딩앤웨딩박람회’를 주목해볼만 하다.

웨딩앤웨딩박람회는 우리나라 최대 웨딩박람회 중 하나로, 차별화된 혜택의 웨딩상품은 물론 국내 최고의 전문 웨딩플래너 150명이 직접 참가하는 전문상담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패키지, 한복, 웨딩홀, 예복, 예물, 신혼여행 등 결혼상품을 최대 40% 할인, 최대 500만원 상당의 추가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웨딩 현장체험, 명품 경품 찬스, 혼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체험&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초대권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 및 사은품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