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레저 > 라이프

‘과다한 빚’ 청주지방법원(청주시,충주시)개인회생,개인파산 무료상담 급증!

[뉴미디어팀] 요즘 부채증가로 생활이 힘들어진 서민들에게는 개인회생, 파산 등의 제도가 절실하다. ‘세명법률사무소’ 관계자에 따르면 과도한 부채, 힘든 대출이자 등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경제적 상황을 고민하며 어려워 하는것보다 전문가에게 정확한 상담을 받고 하루라도 빨리 해결책을 준비하는것이 최선의 길이라고 전하였다.

해결책으로 개인회생을 진행하게 되면 보통 접수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법원의 금지명령과 중지명령이 나오며 이를 통해 본인 명의의 통장을 새로 만들어서 통장거래도 할 수 있고, 금융기관, 사금융, 사채 등으로부터 빚 독촉을 더 이상 받지 않게 된다.



개인회생 개시결정은 신청한 날로부터 3개월에서 보정명령을 거치게 되면 최대 6개월 이상까지 걸린다. 반면 개인회생과 달리 빚 전액을 탕감 받는 개인파산제도는 무직자이거나 부양가족 수 대비 최저생계비 미만 소득자로 이 역시 채무가 재산보다 많아야 신청 가능하며 정상적으로 빚을 상환하기 어려운 금액이어야 신청할 수 있다.

개인회생사건은 원칙적으로 채무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본원에 제출하여야 한다. 청주지방법원(청주시, 청원군, 진천군, 보은군, 괴산군, 증평군, 충주시, 음성군, 제천시, 단양군, 영동군, 옥천군 )에서 관할법원을 통하여 개인회생과 개인파산 진행이 가능하다.

세명 법률사무소에서는 어려움이 놓여있는 서민들을 위하여 채무조정인력팀으로 이루어져 최대한 빨리 사건접수 및 신청이 가능하며 “전국”어디서나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자격, 개인회생절차, 개인회생비용, 개인파산, 개인파산절차, 등 고민을 해결할 문제를 비공개 무료상담으로 도움을 전문적으로 자세한 상담을 받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