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 IT/과학 > 모바일

이동통신판매기업 IFCi, 2017년엔 종합물류유통기업 도약

2만여명 직원 참여한 가운데 비전 선포식 개최
[가평=이데일리 허준 기자] 이동통신상품 판매 기업인 IFCi가 2017년 종합물류유통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도전과 비전 계획을 선포했다.

IFCI는 26일 경기도 가평군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이용기 대표를 비롯해 2만여 명의 판매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람·사람 그리고 사람’을 주제로 2017년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한 대규모 행사를 개최했다.

이용기 대표는 “2017년은 IFCi가 다양한 제품군으로 종합 유통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새 출발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사업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 내년 상반기에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렌탈 서비스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분기별로 다양한 상품군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종합유통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IFCi는 세계적인 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신약사업 및 줄기세포 연구를 주도하고 있는 메디포스트(www.medi-post.co.kr)와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개발을 위해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기로 하는 등 경영다각화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IFCi는 이날 행사에서 판매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판매원 및 모범센터에 상금을 전달했다. 고등학교와 대학생 자녀를 둔 판매원에게 학자금을 전달했다.

2만여명의 판매원들이 모금한 성금과 IFCi의 기부금을 더해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기부금 전달식도 가졌다.

이동통신상품 판매기업인 IFCi가 2017년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