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 금융

KB국민카드, 16일 펫팸족 위한 ‘KB펫코노미 서비스’ 출시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이데일리 박일경 기자] KB국민카드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테마파크, 반려동물 용품점, 펫시터 등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KB펫코노미 서비스’를 오는 16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특정 카드상품 소지 여부와 전달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모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KB국민 펫코노미카드’, ‘KB국민 반려애카드’와 같은 반려동물 특화카드로 이용할 때 각 상품별로 제공하는 혜택을 ‘KB펫코노미 서비스’의 할인 혜택과 함께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고객은 △테마파크(펫피랜드·리드펫·EARTH120) 입장료 최대 20% △반려동물 용품점(냉큼스토어·갤럭시펫) 최대 10% △‘이삭애견훈련소’ 최대 30% △돌봄서비스 ‘엘리펫’ 15% △장례서비스 ‘펫포레스트’ 10% △택시서비스 ‘펫미업’ 1000원 할인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과 연관된 지출이 많은 펫팸족들이 경제적 부담을 조금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반려동물 전문 업체들과의 폭 넓은 제휴를 통해 더욱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와 혜택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