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1년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1-10-24 오전 12:07:00

    수정 2021-10-24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에요. 자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의 말도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어쩌면 당신이 몰랐던 사실을 깨달을 수 있어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물고기자리 :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어요.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보지 마세요.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아요.

△양자리 : 이번 주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당히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당황하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고요.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그만이에요.

△황소자리 :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갑자기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지난 일은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잖아요.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같이 하는 것도 좋아요.

△게자리 : 이번 주는 철저하고 꼼꼼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세요.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어요.

△사자자리 :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자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처녀자리 :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에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도 마시고요. 새로운 일이나 계획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거에요.

△천칭자리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중요한 일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잘난 척을 하거나, 괜히 아는 척하지 마세요.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사수자리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염소자리 :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보고 싶은 사람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