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11월 셋째 주 ‘띠별 운세’

  • 등록 2017-11-11 오전 12:00:07

    수정 2017-11-11 오전 12:00:07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7년 11월 셋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흐르는 물처럼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세요. 지나친 집착이나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바깥 일보다는 내부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다만 너무 당신의 주장을 고집하지 마세요.

72년생 - 불필요한 일에 힘을 낭비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일은 모른 척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하는 시기입니다. 다만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은 멀리 하세요.

96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도록 하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이기지 못할 싸움은 애초에 시작하지 마세요. 물러나야 할 때는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이동이나 외출도 삼가도록 하세요.

73년생 - 눈과 귀를 열고 주변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오고 가는 대화 속에 좋은 기회가 숨어있을 거에요.

85년생 - 욕심은 버리고 마음을 비워야 할 때입니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97년생 - 주위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을 지키세요. 어려운 일은 뱀띠, 소띠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목표를 이루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주변과 나누도록 하세요.

62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거나 욕심내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계획한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시작하세요.

86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양보하고 베풀도록 하세요.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도 있습니다.

98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재수나 요행에 기대어 일을 추진하지 마세요.

△토끼띠: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의욕만으로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없어요.

63년생 -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당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참견이나 간섭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속마음이나 비밀을 잘 감춰야 할 때입니다.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비밀을 털어놓지 마세요.

87년생 - 앉은 자리가 불편해도 참고 견디도록 하세요. 참고 기다리는 자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99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용띠: 빠른 결정과 행동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남들보다 빨리 움직이도록 하세요.

52년생 - 한번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마세요.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할 때입니다. 주위와 보조를 맞추고 튀는 행동은 삼가세요.

76년생 - 당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주위 사람들과의 협조와 협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은 힘을 합치도록 하세요.

△뱀띠: 작은 이득에 사로잡히지 말고 큰 목표를 세우도록 하세요. 관운이 좋으니 직장인이나 공무원에게 좋은 한 주입니다.

53년생 - 재물보다는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번 약속한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도록 하세요.

65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허세를 부리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77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할 때입니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함부로 사람을 믿지 마세요.

89년생 -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호의를 베풀지 마세요. 특히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말띠: 냉정하고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공적인 일에 사적인 감정을 앞세우지 마세요.

54년생 - 불평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기 마련이에요.

66년생 - 배우자나 자식과의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끝까지 들어주도록 하세요.

78년생 -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자칫 당신 발등을 당신이 찍을 수도 있어요.

90년생 - 과거보다는 미래를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지난 일이나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갖지 마세요.

△양띠: 그동안 기울인 노력이 이제 빛을 발할 거에요. 재물도 얻고 명예도 오르니 즐거움이 가득할 것입니다.

55년생 - 소탐대실하기 쉬우니 지나친 욕심은 피하도록 하세요. 적당히 때를 알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존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재주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79년생 - 고지가 멀지 않았으니 좀더 힘을 내세요. 머지 않아 주위의 인정을 받고,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91년생 - 물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모든 일이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짝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원숭이띠: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어요.

56년생 - 경쟁보다는 대화와 타협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조금 손해 보더라도 양보할 것은 양보하세요.

68년생 - 부하직원이나 아랫사람 관리에 신경쓰세요. 채찍보다는 당근과 칭찬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주변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할 때입니다.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어요.

92년생 - 손윗사람이나 직장상사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당신의 지위와 위치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매사에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세요. 계획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진행하는 일에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미심쩍은 일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69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화가 복이 되는 전화위복의 한 주가 될 거에요.

81년생 - 당신의 형편과 분수에 맞게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세요.

93년생 - 다른 사람의 실수나 잘못을 너무 추궁하지 마세요. 적당히 감싸주고 용서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은인자중하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경거망동은 삼가고 주변의 흐름에 순응하세요.

58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도록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나서면 불리하니, 물러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잠시 일손을 놓고, 한 박자 쉬어가세요.

82년생 - 매매나 계약 등은 서두르지 마세요. 돈이 오고 가는 일은 천천히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평소에 하던 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섣불리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돼지띠: 관운과 재운이 좋으니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세요. 사업이나 직장, 취업 등 모든 것이 순조로울 것입니다.

59년생 - 과유불급이니 지나침을 삼가고 중용을 지켜야 할 때입니다. 특히 아랫사람을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71년생 - 주변 사람과의 갈등 해소나 관계 개선에 힘쓰세요. 사람의 마음을 얻어야 당신이 원하는 것도 얻을 거에요.

83년생 - 성실한 태도와 겸손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사람들에게 예를 갖추도록 하세요.

95년생 - 큰 성과만 노리지 말고 작은 것부터 챙기세요.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는 한 주가 될 거에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