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바지·속옷 내리고 새벽 배송한 배달원

  • 등록 2021-11-26 오전 12:02:13

    수정 2021-11-26 오후 3:09:55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새벽 배송을 하던 배달원이 바지와 속옷을 벗고 배달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다.

25일 SBS는 지난 21일 새벽 서울 강동구 상일동 한 아파트에서 찍힌 폐쇄회로(CC) TV 화면을 공개했다.

사진=SBS
영상 속 남성 배달원은 바지와 속옷까지 내린 채 배송 물품을 들고 복도를 지나간다. 위층에서도 같은 모습으로 나타난 남성은 CCTV를 보고 멈칫하더니 뒤로 돌아 바지를 올렸다.

배달원의 모습은 아파트 위아래층에 사는 친구 사이 여성 두 명에게 발각됐다. 여성들이 문 앞에 설치한 개인 CCTV를 보고 배달원의 추태를 확인한 것.

바지, 속옷을 벗고 새벽배송한 배달원. 사진=SBS
피해자는 “의도가 다분해 보이는 것 중 하나가 상의까지 올려서 잡고 걸어 다녔다. 실제로 마주쳤으면 너무...”라고 말했다.

여성들이 배송 업체인 쿠팡 측에 문의했더니, 정직원이 아닌 개인 자격으로 배송을 위탁받은 한 여성 배달원의 남편이라는 답을 들었다.

배송업체 쿠팡 측은 문제의 남성에 대해 정직원이 아닌 개인 자격으로 배송을 위탁받은 한 여성 배달원의 남편이라고 전했다.

쿠팡 측은 “남편이 소변이 급해서 노상 방뇨를 하려고 바지를 내렸다가 그 박스를 들고 있어서 1층 가서 노상 방뇨를 했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고 밝혔다.

바지, 속옷을 벗고 새벽배송하다 CCTV 확인하고 바지 올리는 배달원. 사진=SBS
배달원의 행적을 확인해 본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거짓 해명이라고 판단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관리사무소 직원은 “(배달원이 1층에 안 들르고) 바로 지하 2층으로 내려갔다. 자가용으로 들어온 것 같다. 탑차가 아니니까 지하주차장으로 갔겠죠”라고 했다.

쿠팡 측은 배송을 위탁받은 배달원이 계약을 어기고 남편과 함께 일하다가 이런 일이 벌어져 사과드린다며, 즉각 업무에서 배제했고 수사에도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