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0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0-01-19 오전 12:07:00

    수정 2020-01-19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20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세요.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거에요.

△물고기자리 :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성과로 돌아오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조만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거에요.

△양자리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세요.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게 좋아요. 특히 자신의 일이나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일이 잘못되면 당신에게 불똥이 튈 수도 있어요.

△황소자리 :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게 좋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너무 낯가리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 있어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노력하는 게 좋아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 돼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도 마시고요.

△게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게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 마세요. 웬만한 것들은 좋게 좋게 해결하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아요. 너무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명절이 다가왔다고 들썩거려서는 안 돼요.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세요. 평소보다 예의와 매너에도 신경 쓰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 보세요. 다른 사람들이 논다고 같이 놀러 다니지 마시고요. 남들이 놀고 있을 때에 한 발 앞서가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좋아요.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그래야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게 좋아요.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그냥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남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세요.

△사수자리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주변 사람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세요.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게 좋아요. 조금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직접 부딪히세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시고요. 자신의 길은 자신 스스로 개척하는 게 좋아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