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속 또 다른 신세계가 열리다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11월 개장
고오션 트래블, 요금 20% 할인 이벤트 실시
  • 등록 2016-11-16 오전 1:11:00

    수정 2016-11-16 오전 8:12:24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오션선셋풀빌라 외부(사진=고오션 트래블)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평생을 약속한 사랑하는 연인과의 꿈 같은 시간을 보내기에 ‘몰디브’라는 장소만큼 더 꿈 같은 곳이 있을까. 특히 몰디브는 커플 여행을 위해 찾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할 리조트가 가장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 꿈 같은 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곳이 있다. 몰디브에 위치한 수 많은 프라이빗 리조트의 아성을 뚫고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11월 첫 선을 보였다. 몰디브 수도가 있는 말레 국제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40분 거리에 눈부신 햇빛과 자연을 품은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가 위치해 있다.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는 5성급 리조트로 비치빌라 30실, 워터빌라 60실까지 총 90실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 곳의 백미는 프라이빗 빌라에서 오롯이 두 사람만을 위한 시간을 그림 같은 자연 경관 속에서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개인풀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붉은 노을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시간이 멈춘 듯한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리조트가 위치한 훌라왈리 아일랜드는 몰디브 내에서도 손 꼽히는 아름다운 라군과 뛰어난 환경으로 익히 알려져있다.

리조트 공간에서의 특별함은 비단 객실에만 그치지 않는다.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의 백미는 세계 최대 규모의 수중 레스토랑인 ‘5.8 언더씨(undersea) 레스토랑’ 이다. 전면이 통창으로 이루어진 이 곳에서는 유유히 떠다니는 형형색색의 열대어에 둘러싸여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남길 수 있다.

훌라왈리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으로 즐기는 해양 액티비티 또한 놓쳐서는 안될 필수 코스다. 아름다운 산호초로 가득한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스노쿨링부터 스쿠버 다이빙까지 다양한 야외활동까지 경험하며 후회 없는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제 막 문을 연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는 비록 신생 리조트지만, 그 만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서비스는 여느 럭셔리 리조트에 어느 것 하나 뒤지지 않는다. 운영사 크라운 리조트 & 샴파 (CCR, Crown Resort & Champa)는 7곳의 최고급 몰디브 리조트를 운영해오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객실을 비롯한 리조트 전 공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럭셔리 허니문 전문여행사 고오션 트래블 은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개장을 기념해 객실 요금 20% 할인과 석식(1인 100달러 상당)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오션선셋풀빌라(사진=고오션트래블)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언더씨 레스토랑(사진=고오션트래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