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현대상선·남양유업·현대종합금속 등

  • 등록 2019-01-19 오전 1:00:00

    수정 2019-01-23 오전 10:08:18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이번 주에도 현대상선이 상반기 대졸 신입·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하는 등의 채용이 이어진다. 남양유업은 인턴십 3개월을 실시한 후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1. 현대상선은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신입사원은 영업/영업관리, 관리지원 부문에서, 경력사원은 컨테이너 영업관리, 컨테이너 전략관리, 컨테이너 기획, 컨테이너 기기, 인터모달, 터미널 계약 부문 등에서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로 신입 지원자는 토익, 토플 등 영어 성적을 필수 보유해야 한다. 단,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의 경우 영어 성적 제출이 면제된다. 신입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이며, 경력 전형절차 및 구체적인 직무 관련 사항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30일까지 현대상선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2. 현대종합금속은 기계사업부 생산기술팀에서 신입사원을, 기계사업부 PM에서 경력사원을, 기계사업부 영업팀에서 신입 또는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기계, 전기 등 관련 전공자, 영어회화 가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영업팀 지원자의 경우 토익 750점 이상 영어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이며, 면접은 필요에 따라 2~5회 실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이달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3. 남양유업은 2019년 상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국내영업), 생산(공장 생산관리), 사무(경리/재무, 구매, 인사/총무), 기술(환경/안전관리)이다. 공통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예정자, 부문별 관련 전공자이며, 영업은 운전면허 자격증 소지자, 환경/안전관리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및 제2외국어 어학 성적 보유자, 직무 및 전공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PT면접, 인적성검사), 2차 면접(인성면접) 순이며, 채용전제형 인턴십 3개월 실시 후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23일까지 남양유업 온라인 채용센터에서 접수할 수 있다.

4. 롯데글로벌로지스는 5급 신입사원(JA)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택배(대전지점, 부산서부지점, 창원지점, 전주지점, 제주지점), SCM(오산물류센터)이며, SCM의 경우 전문대 이상 학력 보유자, 교대근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택배 부문은 물류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업무 유경험자, SCM 부문은 공조냉동기계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는 이달 31일까지 롯데글로벌로지스 채용 정보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