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오늘의 별자리 운세(8월 12일)

  • 등록 2017-08-12 오전 6:00:00

    수정 2017-08-12 오전 6:00:00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7년 8월 1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감정의 혼란스러움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 사이에 분명하게 선을 긋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사사로운 감정을 일로 연결시켜서는 안 됩니다. 맺고 끊음을 확실하게 해야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 오늘 당신은 보금자리를 옮긴 고양이처럼 조금 의기소침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 자신이 옮긴 자리에 적응하는 고양이처럼 당신도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를 밝게 만들기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겠네요.

△양자리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충동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게 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는 일이 많아지게 되는데, 외면보다는 내면에 집중해야 성취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자신의 생각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황소자리 : 오늘 당신의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이성과 동성을 가리지 않고 여러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사람들과의 수다가 당신에게 즐거움을 주게 될 것이며, 때때로 진지한 대화를 통해서는 사람들과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 당신의 머리 위로 태양이 지나가고 있는 날입니다. 모든 빛이 당신을 향하고 있으니 당신 자신이 환하게 빛나게 될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보다 더 잘 알 수 있는 일이 있게 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제대로 알아보는 계기가 마련될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 : 잘 노는 사람이 일도 잘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노는 데에도 때가 있는 법이니 놀 때는 신나게 놀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처럼 흥겨움 속에서 좋은 아이디어나 독창적인 생각이 떠오를 수도 있는 것입니다. 되도록 다양한 사람을 만나면 좋겠네요.

△사자자리 : 문제가 있다면 바로 바로 처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었다가는 더욱 큰 문제가 되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간 당신의 습관이 그랬다면 이번 기회에 바꿔야 합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는 것도 좋지 않네요.

△처녀자리 : 오늘 당신은 조금 감상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을 우울한 상태로 빠뜨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당신은 낭만의 화신이 되어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신비한 힘을 가지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결정하기 힘든 날입니다. 특히 자신이 포함된 가족 또는 친한 친구의 내부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마음이 심란하여 자기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소홀히 하게 될 수도 있겠고요.

△전갈자리 : 오늘은 자신의 나이나 위치에 상관없이 공부를 하면 큰 이득이 생기는 때입니다. 학생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공부 컨디션을 가질 것이고, 학생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무언가를 새롭게 배우기에 아주 적절한 때가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 모든 문제가 쉽게 해결되지 않는 날입니다. 금방이라도 해결될 것 같은 문제들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되니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러한 문제를 외면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급하게 해결해야 할 것과 조금 뒤로 미룰 수 있는 것을 결정해야 합니다.

△염소자리 : 이상하게 몸이 근질근질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때입니다. 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으니 마음 내키는 대로 돌아다닐 수 있는 형편은 아니고요. 생각하는 것과 현실이 어긋나니 간혹 짜증이 날 수도 있겠습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