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책 들고 올림픽대로 활보한 의문의 긴머리女, 정체가…

  • 등록 2022-04-27 오전 7:33:12

    수정 2022-04-27 오전 7:33:12

[이데일리 송혜수 기자] 다수의 차량이 쌩쌩 달리는 올림픽대로. 최근 이곳에선 책을 든 한 여성이 도로 한가운데를 역방향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대낮 올림픽대로 차도를 지나가는 여성의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 여성이 처음 알려지게 된 것은 지난 25일 자동차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다. 여성을 목격한 A씨는 해당 커뮤니티를 통해 사진과 영상으로 목격담을 전했다.

A씨는 “올림픽대로 김포 방향에 자주 출몰한다고 한다”라며 “대낮에 귀신인가. 책 들고 당당하게 걸어가는 용기가…”라고 말문을 잇지 못했다. 그러면서 A씨는 이 여성이 너무 위험해 보여 신고했다고 덧붙였다.

그가 공개한 사진과 영상을 보면 분홍색 경량 패딩을 입은 한 여성이 가방을 멘 채 오른손에는 책 두 권을 쥐고 유유히 올림픽대로를 걸어가고 있었다. 영상이 촬영된 시간은 낮이었는데, 여성은 차들이 쌩쌩 달리는 도로 한가운데를 역방향으로 걸어갔다.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당시 이 모습을 촬영한 A씨는 “뭐야, 뭐 하세요. 여기 올림픽(대로)인데. 어디 가세요”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러한 상황이 믿기지 않는 듯 자신의 차량을 지나치는 여성을 사이드미러로 재차 확인했다.

A씨의 제보를 접한 한 누리꾼은 “저 여자 또 지나가네. 갓길로 맨날 지나다니던데 오늘은 차선을 걸어간다”라며 자신이 겪은 목격담을 전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귀신이 아니라 귀신이 되고 싶은 것”, “내 눈이 잘못된 줄 알았다”, “너무 위험하다”, “누구 인생 망치려고 저러냐”, “너무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우려의 눈빛을 보냈다.

한편 해당 여성의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