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열전]2035세대 로멘틱 감성 살린 '로엠'

트렌디하면서도 로맨틱한 콘셉트 주력
페미닌한 세미 정장, 로맨틱 캐주얼 중심
  • 등록 2016-09-24 오전 8:30:18

    수정 2016-09-24 오전 8:30:18

옷은 나를 표현한다. 특히 여성에게 정장은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은 물론,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주는 도구다. 두근두근 데이트를 앞두고 있거나 오피스 공간에서 근무를 할 때에도 나만의 캐릭터를 보여줄 이유가 있다. 수십 년의 브랜드 역사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주요 여성복들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이랜드그룹이 전개하는 여성복 ‘로엠(ROEM)’은 도시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5세대를 겨냥한 브랜드이다.

페미닌한 세미 정장 라인과 로맨틱 요소를 더한 캐주얼 라인을 주력으로 패션 잡화와 액세서리를 함께 구성해 시간·장소·상황(TPO)에 맞는 풀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1991년 론칭 이후 지금까지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면서 많은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 단정한 느낌의 오피스 룩,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데이트 룩, 하객 룩 등 실용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고려한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빠른 상품 기획력과 디자인 경쟁력이 로엠의 강점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 지난 5월에는 인터넷·모바일을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객을 위해 ‘매거진 형 쇼핑몰’을 오픈했다.

올 상반기에는 전속모델로 배우 박신혜를 발탁했다. 박신혜 특유의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브랜드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매치되면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에는 로맨틱한 디자인을 도시적인 감성으로 해석한 스타일링을 전개하고 있다. 블랙, 베이지, 네이비, 버건디 등 한층 톤 다운된 컬러에 커프스 소매, 플라워 패턴 등의 포인트 디자인을 더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FW룩을 선보였다.

▶ 관련기사 ◀
☞ [여성복 브랜드 열전]모던 프렌치 감성의 '샤트렌'
☞ [여성복 브랜드 열전]페미닌한 고급스런 느낌의 '올리비아로렌'
☞ [여성복 브랜드 열전]포멀한 느낌에 캐주얼 가미한 '베스띠벨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