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주의 신제품]GS25 수박주스 外

  • 등록 2018-07-28 오전 7:00:00

    수정 2018-07-28 오전 7:00:00

(사진=GS리테일)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GS샵과 기획해 만든 중소기업의 수박주스를 선보였다. 수박주스는 추가적인 당류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100% 착즙제품으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가족들의 여름 음료로 섭취하기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원심분리기를 이용해 씨를 제거한 후 생산하기 때문에 과일음료의 식감을 저해하지 않는다. 수박주스는 가공시 열을 가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처리하는 HPP(High Pressure Prrocessing)살균 공법을 사용해 과일의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려 벨기에에서 진행되는 국제 식음료 품평원(ITQI)에서 ‘2018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아이셔를 활용한 골래보레이션 상품 ‘아이셔 빅구슬(1500원)’ 아이스크림을 단독 출시했다.

아이셔 빅구슬 아이스크림은 아이셔 특유의 새콤한 맛을 살린 사과맛 아이스크림으로 동그란 아이셔껌 형태를 그대로 구현한 구슬 아이스크림 상품이다. 파우치형 아이스크림으로 보관과 먹기가 편해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아이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구현해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맛8도시락 아시아편’의 두 번째 시리즈로 고추장 삼겹살‘ 도시락을 4000원에 기획했다. 이번 도시락은 미밥 위에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바삭하게 구운 삼겹살을 수북이 얹어 먹음직스럽게 담은 상품이다. 여기에 잡채, 돈까스, 계란 장조림, 비엔나 소시지 등 반찬을 함께 구성해 푸짐한 한끼를 구성했다. 부반찬으로는 명엽채볶음, 구운어묵, 무초절임, 볶음김치 등을 함께 담아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진=CU)
CU는 일본에서 직수입한 리얼모찌롤 커피를 국내에 소개했다. 리얼모찌롤은 3개월 만에 15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디저트 카테고리 내 최단 기간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리얼 모찌롤은 출시 초반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최소 한 달치 예상 물량으로 들여온 1차 물량 20만개는 열흘 만에 완판됐고 2차 물량 20만개 역시 일주일 만에 모두 팔려나가며 점주들 사이에서 ‘없어서 못 팔 지경’이란 말이 나올 정도였다.

3개월 간 150만 개의 판매량은 하루에 약 1만7000개가 판매된 수치로, 일본 현지 공장의 생산 스케줄과 통관 절차 등에 따라 초기에 물량 공급이 지체된 기간까지 고려하면 실제 하루 판매량은 그 이상이다.

리얼모찌롤 커피는 일본 현지 생산을 거쳐 직수입되며 모찌롤 특유의 쫀득쫀득한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커피를 넣어 달콤하면서 진한 커피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사진=CU)
CU는 무더위를 극복할 보양식 시리즈를 대거 출시했다. 국내산 인삼 엑기스를 넣고 지은 ‘인삼밥’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CU 민물장어 도시락(1만900원)’, 인삼밥 한우 김밥 (3000원)과 ‘인삼밥 한우 주먹밥(1200원)’ 3종이다.

민물장어 도시락은 전라남도 장성산 민물장어를 데리야끼소스를 살짝 발라 구워 통째로 올린 상품이다. 한우 김밥과 주먹밥은 1등급 이상 횡성한우를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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