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X메종키츠네‘ 두 번째 컬렉션 13일 발매

파리와 도쿄가 가진 디자인 미학에 푸마만의 감성 담은 컬렉션
SS21 시즌 이후 두 번째 컬렉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개성 넘치는 제품 가득
  • 등록 2021-11-11 오전 8:34:43

    수정 2021-11-11 오전 8:34:43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와 협업한 두 번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푸마)
푸마X메종키츠네 컬렉션은 파리와 도쿄가 가진 디자인 미학에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결합해 깔끔하면서도 미적인 감각을 담은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푸마와 메종키츠네는 지난 3월 SS21 시즌에 첫 번째 컬렉션을 출시 한 바 있으며, 스포츠 무드의 빈티지한 푸마의 아이덴티티와 함께 클래식한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한 무드로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두 번째 컬렉션은 아시아의 스트리트 웨어에서 영감을 얻고 프랑스풍의 우아함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무드를 담아낸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출시됐다. 특히 푸마와 메종키츠네의 로고가 더해진 자수 디테일과 밝은 톤의 색상 팔레트가 포인트다.

신발은 ‘스웨이드 키츠네 크레페’와 ‘미라지 스포츠 키츠네’ 두 종류가 출시된다. ‘스웨이드 키츠네 크레페’는 푸마 만의 아이코닉한 측면 폼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밝은 파란색으로 들어가고 어퍼는 황갈색, 힐탭에는 메종키츠네 폭스로고 그리고 밑창은 가볍고 유연한 천연고무 소재인 크레페(Crepe)가 사용되었다. ‘미라지 스포츠 키츠네’는 다양한 소재의 조합, 독특한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개성을 더한 신발이다.

의류는 스웻셔츠 라인 외에도 리버서블 봄버, 워터프루프 판초, 트렌치코트, 카고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에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담았다.

푸마X메종키츠네 컬렉션은 오는 13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푸마 홍대 엑시트점, 푸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푸마 셀렉트현대백화점 판교점, 푸마 롯데백화점 본점, 푸마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푸마 롯데잠실점, 푸마 롯데백화점부산본점, SSFSHOP, 메종키츠네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모스, 케이스스터디, 카시나, 무신사, 온더스팟, 톰그레이하운드, 더블유컨셉에서 만날 수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삶 속의 예술을 추구하며 동서양의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균형있게 담아내는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은 푸마에도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작업”이라며, “여기에 푸마가 가진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스타일까지 더한 컬렉션은 누구에게나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패션피플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