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열전]사랑스런 시크 감성의 '앳코너'

자체브랜드+디자이너브랜드 조합한 편집형 리테일
추동 시즌 장윤주·진정선 모델로 '러브 앤 헤이트' 테마
  • 등록 2016-10-15 오전 8:20:00

    수정 2016-10-15 오전 8:20:00

옷은 나를 표현한다. 특히 여성에게 정장은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은 물론,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주는 도구다. 두근두근 데이트를 앞두고 있거나 오피스 공간에서 근무를 할 때에도 나만의 캐릭터를 보여줄 이유가 있다. 수십 년의 브랜드 역사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주요 여성복들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앳코너 모델 진정선(사진=LF)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LF(구 LG패션)가 전개하는 ‘앳코너(at corner)’는 2014년 5월 론칭했다. 제조와 사입의 장점만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다.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의 여성을 주요 타깃층으로 한다.

앳코너는 트렌디하고 높은 품질의 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액세서리, 뷰티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백화점과 가두점, 복합 쇼핑몰,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전개하고 있다.

젤리 슈즈로 유명한 브라질 브랜드 ‘멜리사(Melissa & Zaxy)’의 공식 한국 독점 유통처로도 알려져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자체브랜드(PB) 제품군과 국내외 패션계에서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유수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군을 균형 있게 구성해 선보인다.

이같은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SPA(제조·유통 일괄의류) 브랜드가 패션시장의 주류로 부상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단일 공간에서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맞물려 최근 급부상한 편집숍에서 한 단계 발전한 성격의 유통 형태다.

△앳코너 모델 장윤주(사진=LF)
앳코너는 론칭과 함께 할리우드 패션스타 ‘클로에 세비니’와 손잡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5년부터는 국내 톱모델인 장윤주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해 디자인 콜라보와 함께 스타일링을 주제로 소통하는 ‘쇼핑 나잇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앳코너는 이번 추동 시즌 장윤주와 함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진정선을 추가 발탁했다.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를 테마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한 스트리트 감성이라는 상반되는 매력을 조화롭게 풀어낸 컬렉션을 출시했다.

△앳코너 모델 진정선·장윤주(사진=LF)
▶ 관련기사 ◀
☞ [여성복 브랜드 열전]2035세대 로멘틱 감성 살린 '로엠'
☞ [여성복 브랜드 열전]모던 프렌치 감성의 '샤트렌'
☞ [여성복 브랜드 열전]페미닌한 고급스런 느낌의 '올리비아로렌'
☞ [여성복 브랜드 열전]포멀한 느낌에 캐주얼 가미한 '베스띠벨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