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서 머리카락, 환불해달라" CCTV 보니…이걸 조작?

  • 등록 2021-09-30 오전 8:26:20

    수정 2021-09-30 오전 8:26:20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한 중식당에서 음식에 직접 머리카락을 뽑아 넣은 후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며 돈을 내고 가지 않고 가버린 진상 손님의 행동이 폐쇄회로(CC)TV에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따르면 지난 25일 경기도 파주에서 짬뽕 전문점을 운영한다는 A씨의 사연이 게재됐다.

A씨는 “지난 25일 여성 손님 B씨가 국물짬뽕 한 그릇을 주문했다. 홀에 앉으시라고 안내했지만 B씨는 테라스에서 먹겠다며 나가서 앉았다”고 했다.

A씨는 별다른 의구심을 품지 않고 B씨가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줬는데 B씨가 음식을 상당량 먹은 시점에 갑자기 직원을 호출해 “머리카락이 나왔다”며 화를 냈다고 했다.

이후 직원은 B씨에게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말한 뒤 A씨에게 이야기하러 홀에 들어왔지만 직원을 따라 들어온 B씨가 “사과부터 하는 게 순서 아니냐” “환불해 달라” “아직 계산 안 했으니 돈을 안 내겠다”고 주장했다.

A씨는 “일단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지만 머리카락이 나나 직원의 것이 아닌 것 같았다”고 했다. 음식에서 나왔다는 머리카락은 검은색 생머리였지만 A씨는 염색한 머리였고 직원들의 머리는 곱슬머리 혹은 염색한 머리였기 때문이다. 그는 “아무리 봐도 숏컷에 검은색 머리를 한 손님의 머리 같았다”고 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상한 느낌에 곧장 폐쇄회로(CC)TV 영상을 확인한 A씨는 경악했다. 식사를 마친 B씨가 물을 마시고는 머리카락을 뽑아 음식에 넣는 모습이 CCTV에 그대로 담겼기 때문. A씨는 CCTV 영상 캡처본을 카페에 공개했다.

A씨는 “경찰에 신고하기는 했지만, 방문자 목록도 쓰지 않고 가서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음식 장사 10년 넘게 했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너무 화가 나고 슬프고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저렇게까지 해서 밥을 먹고 싶을까” “힘든 자영업자들에게 너무했다” “욕이 절로 나온다” “세상에 참 이상한 사람 많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